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뛸 수 있을 것 같았는데, 막상 혼자서는 잘 안 되죠.
이런 사람들, 주목해주세요! ✋‼️
런크크는 런린이를 위한 인천 기반 러닝 동아리입니다.
처음부터 잘 달리는 사람은 없어요. 우리 모두 한때는 런린이였습니다 👶
런크크에서는 워킹런부터 천천히, 각자의 페이스에 맞춰 함께 달리며 서로의 페이스메이커가 되어줍니다 🏃🔥
<aside> 🏃
런크크에서 함께 달리고 싶다면?
👉신청하러 가기
</aside>